추석 연휴에 친구들을 만났어요.

방탈출 카페를 갔다가

 

술집을 가려고 찾아봤어요.

사람도 많은 강남이지만

 

예전에 수원역에 있던

한라맥주에 갔었던 게 떠올라서

 

이번엔 강남점을

방문해봤어요.

 

 

한라맥주 강남점 위치 및 영업시간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8길 90 1층

(지번 : 역삼동 619-30)

영업시간 : 월~목 16:00 ~ 3:00

금 15:00 ~ 4:00

토 14:00 ~ 4:00

일 14:00 ~ 2:00

정보 : 단체 이용 가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강남역 하고 멀지 않은 곳이고찾기 어렵지도 않아요.

 

 

한라맥주 강남 내부전경

한라맥주 강남 내부전경

 

사진에 다 담지는 못했지만

오른쪽에는 룸느낌 나게

바닥이 달라서 경계가 되어있고

단체석이 준비되어 있어요.

 

풀 장식이 많아서 그런지

약간 휴양지온 느낌이네요.

 

지난번에 방문한 수원점도 그렇고

사람이 없는 날짜에 가서 그런지

시끄럽지 않았어요.

 

 

 

한라맥주 강남 메뉴

한라맥주 강남 메뉴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있어요.

개인적으론 치즈라볶이를

맛있게 먹었었어요

 

한라맥주 강남 주문

 

각 테이블마다 테이블 키오크가 있어서

직원을 따로 부르지 않고

주문을 할 수 있답니다.

 

물이나 숟가락 등

자잘한 것도 키오스크를 통해

요청할 수 있어요.

 

한라맥주 강남 기본안주

 

기본 안주로 이렇게 뻥튀기가 나오는데

이게 두 가지 맛이 있어요.

하나는 그냥 우리가 알고 있는 맛,

또 하나는 달콤한 맛.

 

이거 은근 중독성 있어서ㅋㅋㅋ

자꾸 먹게 되더라고요.

 

 

 

한라맥주 강남 해물라면

 

제가 혼자 밥을 안 먹어서

식사로 해물라면을 시켰어요ㅎㅎ

 

다 같이 나눠먹었는데

국물이 진하고 맛있었어요!

 

국물이 진하면 당연히

짤 줄 알았는데

짜지 않고 딱 좋았어요.

 

다들 국물만 열심히 퍼마셨어요ㅋ

(면은 다 내꺼)

 

파인애플 샤베트

 

친구 중 한 명이

파인애플샤베트를 꼭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역시나 믿고 먹는 파인애플 샤베트에요.

 

너무 얼어서 퍼먹지 못하는 수준도 아니고

딱 좋게 얼어있어요.

 

게다가 얼음까지 같이 넣어주셔서

시간이 지나도 시원함과 아삭함이

그대로 유지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수제닭다리살튀김

 

이건 수제닭다리살튀김인데

케이준 치킨 같아요ㅋㅋㅋ

역시나 맛있고

음식의 온도도 먹기 딱 좋은 온도였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야채까지 싹싹 긁어먹었어요

 

살얼음맥주

 

친구가 주문한 살얼음 맥주.

잔도 꽁꽁 얼어서 오고

 

진짜 맥주가 살얼음까지 있어서

여름에 먹었다간

그대로 원샷해버릴 맛이에요.

 

진짜 시원하고 좋았어요ㅋㅋ

 

 

 

소주 한 잔

한라맥주가 체인점인 것 같은데

수원역, 강남

이렇게 두 군데 가봤는데

 

둘 다 대만족 한 술집이에요.

친구들과 이야기하면서

먹기 정말 좋은 술집이에요.

 

 

근처에 봐둔 술집이 없다면

한라맥주 체인점을 찾아서

가면 무조건 성공한다고

생각해요~~

 

 

추석연휴,

좋은 술집에 방문해서

친구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눠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