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마당 오겹살

 

 

 

친구들과 단톡방에서 요즘 블로그 쓰는 게 재밌다고

 

 

얘기하고 있었는데..!!

 

 

 

 

 

 

 

맛집고수 블로그 주인장
수원역 맛집 추천해주는 나
갑자기 잡혀버린 약속ㅋㅋ

 

수원역 맛집 추천해달래서 

추천해주고ㅋㅋㅋ

 

갑자기 약속을 잡았어요.

 

 

솔직히 여기 수원역 고기집

진짜 맛있어서 많이 갔었거든요.

 

근데 블로그를 아직 열심히

하기 전이라 포스팅을 못했는데

 

"기회다!" 하고 바로 약속 잡아버렸어요ㅋㅋ

 

 

수원역 고기집 고기마당 외부전경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수원역의 "고기마당"입니다.

 

수원역 맛집 고기마당 위치 및 영업시간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2-11 수원역전시장 B동 1층

(지번 : 매산로1가 57-11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전화번호 : 031-258-9290

지역화폐 : 제로페이, 경기지역화폐

주차장 : 없음

화장실 : 외부

 

 

아무래도 수원역에는 주차할 곳이 없죠.

어차피 수원역하고 매우 매우 가까운 곳이니

 

지하철로 이동하는 게 더 나을 것 같아요.

9번 출구로 나오자마자

우측에 골목길이 있어요.

 

골목길을 지나서 왼쪽으로 쭉 걸어가면

고기마당이 나와요~

 

저는 친구와 9번 출구에서 만나서

같이 갔어요.

 

수원역 맛집 고기마당 내부전경

 

내부는 그렇게 큰 가게는 아니에요.

테이블은 7개 정도 있어요.

 

 

수원역 고기마당 메뉴

수원역 고기마당 메뉴판

 

아 제일 중요한 메뉴판 사진을 못 찍어왔네요.

확대해 놓은 사진이라 잘 안보이니깐 적어볼게요.

 

고기마당 1등급 국내산 암퇘지 오겹살만 취급

 

<돼지고기>

생오겹살(국내산 200g) 17,000원

생목살(국내산 200g) 17,000원

수제돼지갈비(국내산 300g) 17,000원

갈매기살(국내산 180g) 17,000원

항정살(국내산 180g) 18,000원

돼지막창(미국산 200g) 15,000원

 

<소고기>

한우등심(국내산 200g) 싯가

차돌박이(미국산 180g) 17,000원

소갈비살(미국산 180g) 18,000원

 

<식사, 주류>

물냉면 7,000원

비빔냉면 7,000원

추억의 도시락 5,000원

김치찌개 7,000원

맥주 5,000원

소주 5,000원

 

 

저는 여기 올 때마다

오겹살을 정말 맛있게 먹어서

친구에게 오겹살을 먹자고 했어요.

 

오겹살 주문~

 

 

수원맛집 고기마당 상차림

수원 고기마당 밑반찬

 

 

나오는 기본 반찬은

상추, 배추김치, 미역줄거리, 파채, 파김치,

계란찜, 된장찌개.

 

수원역 고기마당 상차림

 

아니 무슨ㅋㅋㅋ 기본반찬으로

된장찌개도 주냐고요!!

미쳤다 미쳤어.

 

너무 좋구요~~

 

파채를 섞는 친구

난 사진을 찍어야 하니

친구야, 넌 파채를 잘 섞거라.

 

.

.

.

.

.

.

.

파채를 다 섞었더니

고기가 나왔어요.

 

수원역 고기마당 오겹살 2인분

 

일단 2인분을 시켰어요.

모자라면 또 시키죠 뭐ㅋㅋ

 

익기도 전인데 벌써 배고파져요.

 

고기마당 수원역 숯불

 

역시나 여기도 숯불입니다.

제가 불을 사진 찍고 싶다니깐

기꺼이 불판을 들어준 친구

칭찬해

 

불판에 올라간 오겹살 2인분

 

자자 고기를 구워봅시다!!

 

고기마당 오겹살 2인분

올리자마자 지글지글

소리부터 제 위를 자극해요.

 

 

수원역 고기마당 된장찌개 & 오겹살 ASMR

이거 꼭 소리 켜고 동영상 보세요.

진짜 소리 미쳤어요!!

배고파지실걸요?

오늘 고기 드시고 싶을걸요?

지금 당장 고기마당 가고 싶으실걸요?

 

 

고기마당 오겹살 자르기

고기가 어느 정도 익자

친구가 가위질도 해줬어요.

 

고기를 꽤나 잘 굽더라고요.

 

제가 사진 찍는다고 다 구워줬어요.

미안하고 고맙다 친구야.

 

고기마당 맛있게 익은 오겹살

현란한 집게질이 보이시나요?ㅋㅋ

너무 잘 익은 오겹살!

 

아 왜 블로그엔 냄새를 올릴 수가 없는 거죠?

진짜 냄새 맡으면 침이 질질.

턱받이가 필요할 정도예요ㅋㅋ

🤤

 

잘 익고 있는 고기마당 오겹살.gif

 

지글지글 지글지글

맛있겠죠??

 

 

수원 고기집 고기마당 오겹살 ASMR 2탄

 

 

 

들리시나요? 

맛있게 익고 있는 고기 소리가.

 

보이시나요?

맛있게 익고 있는 고기 모습이.

 

 

 

수원역 고기집 고기마당

다 익은 고기는 이렇게 정리해 놓고

본격적으로 먹방 시작!!

 

 

파김치 + 오겹살 = 최고의 맛

 

파김치에 오겹살을 돌돌 말아서

먹으면..

아시죠?^^

 

 

여기 처음 온 친구도

너무 맛있다고 만족스러워했어요.

 

 

역시나 고기가 모자라서

더 주문해서 먹고!!

 

참을 수 없다!

여름이 가기 전에 먹는다!

수원역 고깃집 고기마당 물냉면

 

물냉면도 시켜서 먹었어요ㅋㅋ

 

후식까지 완.벽.

 

다 먹고 비어버린 불판

 

오늘도 역시나

완밥 했어요^^

 

몇 번을 와도 너무 맛있는 고깃집이에요

최고!!

 

 

수원역 고깃집 고기마당

너무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어요.

 

포스팅을 핑계로

오랜만에 친구와 만나서

고기도 먹고 이런저런 얘기도 하고.

 

정말 즐겁고 행복한 저녁을 보냈어요.

 

다음에도 또 친구와 맛집을 찾아가야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