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역 삼겹살 맛집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

 

갑자기 친구에게 연락이 왔어요.

 

친구 : 오늘 저녁 ㄱㄱ?

나 : ㄱㄱ

 

원래 지난번에 비 오는 날.

저녁 먹을까 연락이 왔었는데

제가 저녁을 미리 먹어서

미뤄졌어요..

 

맛집 동아리도 하고

항상 맛집을 찾아주는 제 친구.

 

오늘은 의왕역의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집을

가자더군요.

 

고고!!

 

의왕역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 가게 위치 및 영업시간

 

 

주소 : 경기 의왕시 부곡중앙로 32-2 1층

(구주소 : 삼동 199-8 1층)

영업시간 : 월-금(평일) 15:00 ~ 24:00

토,일(주말) 11:30 ~ 24:00

(※라스트오더 23:00)

전화번호 : 031-462-8842

 

지하철 1호선인 의왕역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요.

2번 출구로 나와서 300m 정도 걸으면

바로 나와요.

 

지하철역과 가까워서 접근성이 너무 좋아요.

 

의왕역 삼겹살 맛집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

 

가게의 모습은 이런 모습이에요.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 된 가게라

앞에 화환도 많이 있어요.

 

자 들어가봅시다~~

 

의왕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 가게 내부

 

전체적으로 밝으면서도 은은한 느낌의 조명과

미러볼이 있어요.(?)

 

테이블 수는 꽤 많은 편이라

단체로 가기도 좋은 것 같아요.

 

은은한 조명 속 미러볼. 의외로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합니다.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 의왕점 메뉴 및 가격

의왕역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 메뉴판

 

숙성 生 통삼겹 한 판( 3인분,600g) 30,000원

숙성 生 통목살 한 판(3인분,600g) 30,000원

- 추가 시 1인분(200g) 10,000원

 

生 한정살 한 판(3인분,450g) 36,000원

- 추가시 1인분(150g) 12,000

 

차림비 테이블당 2,000원

 

물냉/비냉 7,000원

미나리 3,000원

이베리코 소세지 4,000원

꽃게된장찌개 3,000원

마무리 볶음밥 3,000원

새송이통구이 2,000원

국물 양송이 구이 2,000원

공기밥 1,000원

메가하이볼(샤인머스켓,체리) 12,000원

소주/맥주 5,000원

음료 2,000원

 

진짜로 솥뚜껑 삼겹살이다!!

저랑 제 친구는

아무 생각 없이 삼겹살 먹자!!!

하면서 삼겹살 한판을 시켰어요.

 

시키고 나서 보니깐..

첫 주문은 반반 추천이더라구요.

목살 생각도 못했어요 😂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 반찬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쌈장,소금,마늘,

상추,부추,

양파절임.

밑반찬이 많은 건 아니지만

사실 다 나와도 자리만 차지하고

먹지도 않기 때문에

저는 이런 딱 필요한 구성의

밑반찬 구성의 상차림을

좋아해요.

 

 

의왕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 삼겹살 한판

 

숙성 生삼겹살 한 판을 시키면 이렇게 나와요.

한 덩이에 1인분인가 봅니다.(200g)

 

옆에는 김치랑 콩나물이 있고

찍어먹는 소스도 있어요.

 

저렇게 세팅해 주시고

타지 않게 조심하면서

모든 면을 다 굽고 불러달라고 하시더라구요.

 

겉바속촉 마이야르 구이법

 

 

그래서 우리는 조심조심 한 면 한 면

구웠어요.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 의왕점 삼겹살 3인분

 

저는 사실 고기를 진짜 못 굽고,

친구는 진짜 잘 구워요.

친구가 뒤집을 때 옆에서

저도 따라 뒤집으면서

고기 뒤집는 타이밍과

요령을 몰래 따라 해봤어요.

(그래도 고기 굽는 건 어려워)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

각 면을 잘 구운 다음 직원분께 말하면

이렇게 잘라 줘요.

우리는 고기 다 구웠다고 말하기 전에

지나가면서 보시고

바로 잘라주셨어요.

 

(직원분이 가위질하는 모습도 찍고 싶었는데

고기에 한 눈 팔려서 못 찍었네요.)

 

재빠르게 후추를 뿌리는 삼겹살 장인(친구)의 손놀림

 

아까 벽에 쓰여있는 안내대로

후추를 뿌렸어요.

촥촥촥.

 

.

.

.

.

.

.

.

.

.

.

.

.

.

.

.

.

 

솥뚜껑 삼겹살 의왕

 

보이시나요? 지글지글 삼겹살!

아 다시 봐도 침 고이네요.🤤

 

 

친구 : 이 고기가 제일 맛있게 익었어

 

포스팅한다고 열심히 찍고 있으니깐

친구가 이 고기가 가장 맛있게

익었다면서 찍으라고

흔들고 있어요ㅋㅋㅋㅋ

 

삼겹살 굽기 장인 친구의 선택이니

호다닥 찍었어요.

 

바로 한 점 먹었는데

진짜 아까 벽에 쓰여있던 마이야르 구이가 되어서

겉바속촉의 삼겹살이 되었어요.

 

진짜 느끼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어요.

 

 

너는 김치를 자르거라, 난 사진을 찍을테니.

 

소주에는 삼겹살이 빠질 수 없죠?

아니지.

삼겹살에는 소주가 빠질 수 없죠?

고기가 다 익었으니 소주를 시킵니다.

 

멋있게 소주 따줄게. 실패.

멋있게 따달라고 요청했는데

실패ㅋㅋㅋ

 

솥뚜껑 삼겹살에는 소주지 짠~

 

소주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어요.

입에서 살살 녹네요.

 

진짜 오랜만에 먹은 술이지만

삼겹살이 맛있어서 그런지

달아요 달아.

 

양파 절임과 함께 삼겹살

 

개인적으로 쌈장은 짜서 별로 안 좋아하고

뭔가를 삼겹살과 같이 먹는다면

양파절임하고 같이 먹어요.

 

삼겹살의 느끼함을 좀 잡아주는 게

너무 좋아요~

 

 

남자 2명에게 삼겹살 1판(600g)은

적었기에 볶음밥을 시키기로 했어요.

 

근데 늦은 시간에 갔더니

볶음밥은 품절이더군요

 

하지만 오히려 좋아!

목살도 먹어봅시다!

 

의왕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 목살

 

 

1인분(200g) 추가를 하면 이렇게 두 덩이가 귀엽게 나와요.

적어 보이지만

막상 굽고 잘라보면 꽤 양이 나와요.

 

 

아주 잘 익고 있는 목살들

 

이미 주변에 있던 김치와 콩나물은

뱃속으로 들어간 상태로

목살이 구워지기만을 기다리는 중..

 

목살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이지만

목살 또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것이 "솥뚜껑 + 고기장인(친구)" 의 힘인가ㅎㅎ

 

 

원래 다 먹고 완밥한거

사진 찍어야 하는데!!

 

너무 맛있게 먹고

술도 마시고 하다 보니

못 찍었네요!

그래도 완밥 했어요!

 

볶음밥을 못 먹은 건 아쉽지만

다음에도 의왕에서 고기를 먹는다면

여기에 올 것 같아요~

 

비 오는 날 삼겹살 어떠세요?

의왕 맛집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